아파트 공원에서 아이들을 보며 음란행위를 한 80대가 경찰에 입건됐다.
광주 남부경찰서는 5일 공연음란 혐의로 80대 남성 A씨를 입건했다고 밝혔다.
A씨는 전날 오후 4시35분께 광주 남구의 한 아파트 단지 공원에서 몸을 숨긴 채 아이들을 보며 음란행위를 한 혐의를 받는다.
A씨는 공원에 설치된 CCTV를 통해 112 신고 접수됐고, 인근 지구대로 임의동행 후 조사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추후 A씨를 불러 전과 여부와 정확한 사건 경위 등을 조사할 방침이다.
차솔빈기자 ehdltjstod@mdilbo.com
# 연관뉴스
- 고흥 교회 주차장서 흉기로 지인 살해한 50대 긴급체포 고흥의 한 교회 주차장에서 지인을 살해한 50대가 경찰에 붙잡혔다.고흥경찰서는 13일 살인 혐의로 50대 남성 A씨를 입건해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A씨는 지난 11일 오후 고흥군 도양읍의 한 교회 주차장에서 지인 50대 여성 B씨를 흉기로 살해한 혐의를 받는다.전날 오후 주차장 차 안에 사람이 쓰러져 있다는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B씨가 누군가에 의해 살해된 것으로 보고 CCTV 영상을 토대로 추적에 나서 이날 오전 3시30분께 보성군 벌교읍에서 A씨를 긴급체포했다.경찰은 정확한 사인 규명을 위해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B씨 시신의 부검을 의뢰하는 한편, A씨를 상대로 범행동기를 조사한 뒤 구속영장을 청구할 계획이다.박승환기자 psh0904@mdilbo.com
- · 신안 목욕탕서 불...6명 대피 소동
- · 영암서 짐 내리다 논두렁 떨어진 70대 의식불명
- · 새벽 광주 상무지구서 무면허 운전하던 30대 덜미
- · 지주택 자금으로 개인 빛 탕감한 조합장 벌금형
저작권자 ⓒ 무등일보 기사제공.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등일보' '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