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6월 3일 열리는 제21대 대통령선거의 공식 선거운동이 시작된 12일 광주 북구청사거리에서 선거운동원들이 유권자들에게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제21대 대통령선거 더불어민주당 진짜 대한민국 광주 선대위 출정식이 12일 광주 동구 5·18민주광장에서 개최됐다. 더불어민주당 광주시당 의원들이 선거운동원들과 함께 손을 들어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양광삼기자 ygs02@mdilbo.com
# 연관뉴스
-
체감온도 34도, 도로 열기 식히는 클린로드 광주·전남지역에 낮 기온 체감온도가 34도까지 오르는 무더위를 보인 23일 동구 금남로에 설치된 '클린로드'에서 뿜어져 나온 물줄기가 아스팔트 열기를 식히고 있다. 클린로드는 지하수와 빗물을 활용해 폭염과 미세먼지에 대응, 도로에 물을 뿌려주는 시스템이다. 양광삼기자 ygs02@mdilbo.com광주·전남지역에 낮 기온 체감온도가 34도까지 오르는 무더위를 보인 23일 동구 금남로에 설치된 '클린로드'에서 뿜어져 나온 물줄기가 아스팔트 열기를 식히고 있다. 클린로드는 지하수와 빗물을 활용해 폭염과 미세먼지에 대응, 도로에 물을 뿌려주는 시스템이다.양광삼기자 ygs02@mdilbo.com
- · 북구, 인구정책 추진단 발대식
- · 고사리들, 6·25 주먹밥
- · 멧비둘기·찌르레기 빗 속 만남
- · 플로어볼대회 우승 우리가 간다
저작권자 ⓒ 무등일보 기사제공.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등일보' '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