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부동산원 호남본부, 추석맞이 사랑의 쌀 나눔

입력 2025.10.01. 17:31 도철원 기자
지역 어려운 이웃에 온정 나눠…2011년부터 지속해와
농성빛여울채종합사회복지관 등15곳에 쌀 300포 전달
한국부동산원 호남지역본부는 1일 추석 명절을 앞두고 광주 서구 농성빛여울채종합복지관에서 조인철 의원(맨 왼쪽)과 김찬용 한국부동산원 호남본부장(왼쪽 세번째)등이 참석한 가운데 사랑의 쌀 전달식을 가졌다. 한국부동산원 호남본부 제공

한국부동산원 호남지역본부는 1일 추석 명절을 앞둔 이웃들에게 추석 명절을 맞아 사랑의 쌀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매년 명절을 앞두고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의 쌀'을 전달하는 부동산원 호남본부는 이날 광주 서구 소재 농성빛여울채종합사회복지관을 비롯한 15곳에 사랑의 쌀 300포를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는 조인철 의원(더불어민주당·광주서구갑)이 함께 해 그 의미를 더했다.

김찬용 호남본부장은 "지역 내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과 더불어 살아가기 위해 공공기관으로서의 책무를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부동산원은 지난 2011년부터 설·추석에 소외된 이웃을 대상으로 '사랑의 쌀'을 지속 전달하고 있으며, 지역 상생의 일환으로 ▲취약계층 아동 대상 물품 지원 사업 'REB 사랑의 한끼 나눔', ▲취약계층 대상 주거환경 개선 사업 'REB행복HOME' 등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도철원기자 repo333@mdilbo.com

# 연관뉴스
슬퍼요
0
후속기사 원해요
0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등일보' '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