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프로배구 페퍼저축은행AI페퍼스이 한국 U-20 여자배구대표팀과 합동훈련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훈련은 U-20 여자 배구대표팀의 실전 감각을 끌어 올리기 위해 마련됐다. 장윤희 감독이 이끌고 있는 대표팀은 오는 7월 1일부터 중국 장먼에서 열리는 '제22회아시아청소년여자 U20 배구선수권대회' 참가를 앞두고 있다.
이에 AI페퍼스는 지난 11일부터 15일까지 홈구장인 광주페퍼스타디움에 대표팀을 초청해 세 차례의 연습경기를 가졌다.
장윤희 대표팀 감독은 "실전준비를 위해 프로팀과의 공동훈련을 추진하는 과정에서 AI페퍼스의 배려로 페퍼스타디움을 방문하게됐다"며 "선수들을 초청해주신 AI페퍼스와 장소연 감독에게 감사하다"고 밝혔다.
장소연 AI페퍼스감독은 "이번 훈련을 통해 AI페퍼스도 부족한 부분을 점검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며 "이번 대회에서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재혁기자 leeporter5125@mdilbo.com
- AI페퍼스, 팬들과 함께하는 오픈트레이닝 여자프로배구 페퍼저축은행AI페퍼스가 지난 달 30일 광주페퍼스타디움에서 팬 120여명을 초청해 오픈트레이닝행사를 가졌다. 페퍼저축은행 AI페퍼스 제공. 여자프로배구 페퍼저축은행AI페퍼스가 지난 달 30일 광주페퍼스타디움에서 팬 120여명을 초청해 오픈트레이닝행사를 가졌다.AI페퍼스는 다가올 2024-2025 도드람 V리그 개막에 앞서 팬들과 소통하고 화합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특히 이번 비시즌은 외국인 선수가 모두 교체되고 선수단 구성에 많은 변화가 생기면서 어느 때 보다 팬들의 관심이 집중됐다.AI페퍼스는 팬들의 관심에 부응하기 위해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구단SNS를 통해 일주일간 공개 훈련 참관인원을 모집했다. 멤버십 회원이 아닌 팬들도 멤버십 회원과 동반한다면 참관할 수 있도록 했다.이날 AI페퍼스는 워밍업과 맨투맨 패스, 포지션 수비연결, 개인공격, 6인 시스템, 서브&리시브 등 다양한 훈련과정을 공개했으며, 훈련이 끝난 뒤에는 한 시간 동안 선수단과 팬들이 자유롭게 포토타임을 가졌다.오픈 트레이닝행사에 참석한 한 팬은 "올 시즌 AI페퍼스가 라인업 변화가 많아 큰 기대를 가지고 있고 궁금하기도 했다"며 "이렇게 선수들의 훈련장면을 보니 궁금증이 해소된 것 같고, 선수들과 포토타임도 가질 수 있어 뜻 깊은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김동언 AI페퍼스단장은 "다가올 시즌을 앞두고 선수단과 관련해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팬들에게 더 다가가기 위한 차원에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AI페퍼스를 사랑해 주시는 팬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 할 것"이라고 말했다.한편 AI페퍼스는 오는 29일 개막하는 '2024 통영 도드람컵 프로배구대회'참가를 앞두고 있다.이재혁기자 leeporter5125@mdilbo.com
- · '전훈 종료' AI페퍼스, KOVO컵부터 '100%'로
- · AI페퍼스 '트윈 타워' 장 위-자비치 "기대되네"
- · AI페퍼스 박정아, "매일 발전하는 팀 될 것"
- · AI페퍼스, 창단 첫 봄배구 꿈...日서 영근다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등일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