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영대, 신입생과 함께하는 생명나눔 헌혈 캠페인 실시

입력 2025.04.15. 15:41 한경국 기자
서영대학교는 최근 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혈액원과 함께 '생명나눔 실천 정기 헌혈 캠페인'을 진행했다. 서영대 제공

서영대학교는 최근 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혈액원과 함께 '생명나눔 실천 정기 헌혈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헌혈의 중요성과 필요성을 알리고 헌혈 문화 확산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캠페인은 신입생 환영을 겸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됐다.

'헌혈하고 치킨 먹자'라는 표어를 내걸고, '신입생+재학생' 또는 '신입생+신입생'으로 2인 1조를 이뤄 헌혈에 참여하면 치킨 쿠폰을 제공하는 방식이다.

서영대는 매 학기 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혈액원의 헌혈버스 2대를 지원받아, RCY 봉사동아리 학생들을 중심으로 교내에서 정기적으로 헌혈 캠페인을 운영하고 있다.

나상훈 서영대 학생취업처장은 "서영대는 매년 두 차례 이상의 정기 헌혈 행사를 개최하고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헌혈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높이고 있다"며 "많은 학생들이 헌혈에 참여해 수혈이 필요한 환자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경국기자 hkk42@mdilbo.com

# 연관뉴스
슬퍼요
0
후속기사 원해요
0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등일보' '

댓글0
0/300